AD
Starnews Logo

ITZY 예지 코로나19 돌파감염 확진 "재택 치료중"[전문]

ITZY 예지 코로나19 돌파감염 확진 "재택 치료중"[전문]

발행 :

윤상근 기자
걸그룹 ITZY 예지가 28일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중계된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ITZY 예지가 28일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중계된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ITZY 멤버 예지가 리아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TZY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예지는 12일 오전 선제적으로 실시한 PCR 검사에서 미결정 판정을 받아 13일 오전 PCR 재검사를 진행, 14일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유나는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고 덧붙였다.


ITZY는 앞서 지난 13일 멤버 리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오는 19일 예정했던 'ITZY The 1st Fan Meeting'을 연기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14일 오전 ITZY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앞서 예지는 12일 오전 선제적으로 실시한 PCR 검사에서 미결정 판정을 받아 13일 오전 PCR 재검사를 진행했고 14일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예지는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로 현재 미열 이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


유나는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