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빌리(Billlie)가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빌리(시윤·문수아·하루나·션·하람·수현·츠키)가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what was your B? (왓 워즈 유얼 비?)'라는 신선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됐던 'what is your B? (왓 이즈 유얼 비?)'라는 콘셉트 필름명과도 연관되는 센스 있는 네이밍의 이번 콘텐츠는 빌리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빌리 멤버들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모태 비주얼을 자랑,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문수아는 오빠인 문빈과 사이좋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어린 빌리의 귀여운 면모와 숨길 수 없는 끼, 떡잎부터 남다른 미모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B'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개되고 있는 콘텐츠들이 서로 어떤 연관성이 있고, 또 빌리가 선보이는 '멀티 세계관'의 힌트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빌리는 지난 23일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을 발매하고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싱글 차트 5개 지역 1위 포함 총 21개 지역 상위권 기록 및 월드 와이드·유러피언 아이튠즈 앨범 차트 진입 등 글로벌한 호성적을 달성하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앨범과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공식 뮤직비디오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빌리가 보여줄 활약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빌리는 계속해서 활발한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