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편스토랑'과 '불후의 명곡'으로 화제성을 입증하며 '예능 트롯돌' 면모를 빛냈다.
이찬원은 RACOI(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5월 1주(5월 2일~5월 8일) 순위에서 '편스토랑'으로 예능 남성 출연자 톱2를 기록했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으로 14위에도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찬원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서도 '편스토랑'으로 8위에 오르며 인기를 보여줬다.
방송 전부터 깔끔한 자취집 모습과 남다른 요리 실력을 다룬 선공개 영상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이찬원은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아침부터 살뜰히 지인들에게 안부전화를 하고, 13첩 반상으로 조식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찬원이 직접 차린 상차림 사진을 가족 대화방에 전송하며 훈훈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9%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찬원은 5월 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3대 천왕 특집에 출연, 본업인 가수로 무대를 꾸몄다.
이찬원은 객석을 누비며 관객과 어우러지고, 놀라운 춤사위부터 애절한 열창까지 모든 것을 쏟아내며 활약했다. 이날 이찬원이 선보인 '무정부르스'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 네이버 TV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