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야심과 열정을 가득 담은 신곡 'HOT'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 타이틀곡 'HOT'(핫)의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틴의 에너지 넘치는 'HOT' 퍼포먼스와 강렬한 눈빛, 감각적 연출이 시너지를 이룬 스페셜 영상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카메라의 움직임을 따라 빈틈없이 채워진 세븐틴의 매력 포인트를 확인하는 재미도 더해져 글로벌 팬들이 스페셜 영상에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마치 서부극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카우보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한층 짙어진 분위기를 풍겼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정규 4집 'Face the Sun'은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206만 7,769장을 돌파해 올해 발매된 앨범 가운데 초동 판매량 최고기록을 세웠다. K-팝 역사상 앨범 발매 첫날 100만 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고,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판매량 200만 장 이상)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과 세븐틴뿐이다.
이로써 '6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는 물론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고,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전 세계 K-팝 신에서 가장 'HOT'한 아티스트'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HOT' 무대를 펼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