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빅나티, 음원 이어 음반 파워까지 섭렵..EP '낭만' 피지컬 앨범 반응 HOT

빅나티, 음원 이어 음반 파워까지 섭렵..EP '낭만' 피지컬 앨범 반응 HOT

발행 :

이덕행 기자
/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의 EP '낭만'을 피지컬 앨범으로도 만날 수 있다.


빅나티는 오는 20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EP '낭만'의 피지컬 패키지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낭만' 피지컬 패키지는 빅나티가 쓴 시를 비롯해 동화책을 콘셉트로 한 포토북, 2곡의 보너스 트랙, 포토 카드, 북마크, 유명 사진 작가 최랄라가 참여한 포스터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빅나티만의 색깔을 확인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빅나티는 앞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CD를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직접 사인한 앨범을 전달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낭만'은 지난 10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4일 만에 1만 장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힙합 아티스트의 피지컬 앨범 가운데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다.


'낭만'은 지난 9일 음원으로 발매된 빅나티의 첫 번째 R&B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낭만교향곡 (Feat. 창모, 박재범)'은 멜론 톱 100 40위, 지니와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5위와 2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선공개된 '정이라고 하자'는 멜론 톱 100 5위로 빅나티의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낭만교향곡'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음악과 뮤직비디오 인기 상위권에 오르며, 다양한 지표에서 빅나티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번 EP는 전체적으로 '사랑이 낭만이 되어가는 과정'을 스토리텔링한 구성력과 완성도를 갖춘 R&B 앨범이다. 올해 20살이 된 빅나티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실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빅나티는 '낭만' 발매 후 박재범과 함께한 1theK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고, 2년 만에 재개된 EBS '스페이스 공감'에 첫 주자로 출연해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음악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