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빅나티, 음원 이어 음반 파워까지 섭렵..EP '낭만' 피지컬 앨범 반응 HOT

빅나티, 음원 이어 음반 파워까지 섭렵..EP '낭만' 피지컬 앨범 반응 HOT

발행 :

/사진=하이어뮤직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의 EP '낭만'을 피지컬 앨범으로도 만날 수 있다.


빅나티는 오는 20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EP '낭만'의 피지컬 패키지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낭만' 피지컬 패키지는 빅나티가 쓴 시를 비롯해 동화책을 콘셉트로 한 포토북, 2곡의 보너스 트랙, 포토 카드, 북마크, 유명 사진 작가 최랄라가 참여한 포스터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빅나티만의 색깔을 확인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빅나티는 앞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CD를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직접 사인한 앨범을 전달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낭만'은 지난 10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4일 만에 1만 장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힙합 아티스트의 피지컬 앨범 가운데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다.


'낭만'은 지난 9일 음원으로 발매된 빅나티의 첫 번째 R&B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낭만교향곡 (Feat. 창모, 박재범)'은 멜론 톱 100 40위, 지니와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5위와 2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선공개된 '정이라고 하자'는 멜론 톱 100 5위로 빅나티의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낭만교향곡'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음악과 뮤직비디오 인기 상위권에 오르며, 다양한 지표에서 빅나티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번 EP는 전체적으로 '사랑이 낭만이 되어가는 과정'을 스토리텔링한 구성력과 완성도를 갖춘 R&B 앨범이다. 올해 20살이 된 빅나티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실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빅나티는 '낭만' 발매 후 박재범과 함께한 1theK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고, 2년 만에 재개된 EBS '스페이스 공감'에 첫 주자로 출연해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음악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