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은 29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_WORLD'로 K-차트 1위에 올랐다.
이날 세븐틴 '_WORLD', 스테이씨 'BEAUTIFUL MONSTER'가 1위 후보로 경쟁했다.
세븐틴은 공식 활동 종료로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1위를 거머쥐었다. 세븐틴은 지난 27일 MBC M '쇼! 챔피언', 28일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3관왕을 달성했다.
세븐틴은 지난 18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을 발매,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았다. 'SECTOR 17'은 초동 판매량이 112만 6104장으로, 세븐틴은 이 음반으로 K팝 아티스트 최초 리패키지 앨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로써 세븐틴은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로 'TEAM SVT'(팀 세븐틴),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십센치(10CM), ATBO, 에이티즈(ATEEZ), 엔하이픈(ENHYPEN), 있지(ITZY), MC.민지 with 브레이브걸스 은지, 피원하모니(P1Harmony), 스테이씨(STAYC), 탄(TAN), 티오원(TO1), 트렌드지(TRENDZ), 유나이트(YOUNITE), 니콜, 선예, 첫사랑(CSR),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