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임재범 "돌아가신 아버지 영정사진 보며 가슴 무너져"

임재범 "돌아가신 아버지 영정사진 보며 가슴 무너져"

발행 :

김노을 기자
가수 임재범이 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3막 '기억을 정리하며...'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기억을 정리하며...'는 2막에서 얻은 빛의 희망을 들고 가족의 상징이자 상처이기도 했던 집으로 다시 돌아와 창을 열고, 지난 시간들의 모든 감정과 기억들을 돌아보며 버릴 감정과 간직할 마음을 하나하나 정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아버지 사진'을 비롯해 '내가 견뎌온 날들', '너란 사람'이 수록됐다. 2022.09.0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임재범이 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3막 '기억을 정리하며...'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기억을 정리하며...'는 2막에서 얻은 빛의 희망을 들고 가족의 상징이자 상처이기도 했던 집으로 다시 돌아와 창을 열고, 지난 시간들의 모든 감정과 기억들을 돌아보며 버릴 감정과 간직할 마음을 하나하나 정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아버지 사진'을 비롯해 '내가 견뎌온 날들', '너란 사람'이 수록됐다. 2022.09.0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임재범이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임재범의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3막 '기억을 정리하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임재범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내가 아버지를 많이 미워했다. 그런데 이별은 미움을 덮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마지막 염하는 모습을 보는데 마음이 무너졌다"며 "아버지 영정사진을 들고 오면서도 진짜 내 사람이 없구나라는 복잡한 마음이었다"며 먹먹하게 털어놨다.


한편 임재범의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3막 '기억을 정리하며...'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는 8일에는 에필로그곡 '홀로 핀 아이'와 보너스 트랙 2곡이 수록된 피지컬 앨범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