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음중' NCT 127, 영광의 1위.."시즈니 덕분에 행복"[종합]

'음중' NCT 127, 영광의 1위.."시즈니 덕분에 행복"[종합]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보이 그룹 NCT 127이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2월 둘째 주 1위에 등극한 NCT 127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곡 'Ay-Yo'로 '음중' 1위를 차지한 NCT 127 태용은 "시즈니, 아침부터 우리 위해서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는 여러분 때문에 행복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NCT 127 도영은 "시즈니 너무 고맙고 오늘의 상이 시즈니와 우리들의 단단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CT 127은 지난달 30일 네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Ay-Yo'를 발매했다. 'Ay-Yo'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y-Yo'를 비롯해 'DJ', 'Skyscraper (摩天樓; 마천루)' 등 신곡 3곡과 정규 4집에 수록된 12곡까지 총 1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y-Yo'는 강렬한 드럼 라인과 NCT 127의 야성미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곡이다. 'Ay-Yo'는 불확실한 내일과 영원할 것만 같던 환경의 변화, 윤리적 투명성을 요구하는 새로운 시대 속에서 NCT 127만의 방식으로 끝없이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며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11일 방송된 '음중'에는 김종서, 임창정, NCT 127, 비비지(VIVIZ), 김재환, cignature(시그니처), XG, 에이머스(AIMERS), Espero(에스페로), 8TURN(에잇턴), uni(유니) 등이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