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제이홉은 9일 방송된 Mnet'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with J.Cole)'로 스테이씨를 꺾고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기획과 퍼포먼스까지 참여한 곡이다. 이 노래는 '거리 위'를 모티브로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제이홉이 데뷔 시절부터 롤모델로 삼았던 미국의 래퍼 제이 콜이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제이홉의 '온 더 스트리트'는 '톱 송 데뷔 글로벌'(Top Songs Debut Global)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집계 기간(3월 3~5일) 내 전 세계에서 발매된 모든 신곡 중 가장 많은 스트리밍을 기록한 것이다.또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멕시코, 미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덴마크 등 여러 국가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니콜, BIG Naughty (서동현), STAYC(스테이씨), 8TURN(에잇턴), OnlyOneOf (온리원오브), 온유(ONEW), 유주, 체리블렛 (Cherry Bullet), CRAVITY, tripleS, TNX, TO1, 황민현이 출연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