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 청소년 폭력예방 활동 500만원 기부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 청소년 폭력예방 활동 500만원 기부

발행 :

문완식 기자
가수 영탁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영탁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영탁의 팬들이 청소년 폭력예방 활동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5월 25일 학교(사이버)폭력 긴급 구조 요청 학생들을 위해 학교폭력예방 전문 청소년 NGO 푸른나무재단(이사장 박길성)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산탁클로스'는 영탁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의 신규 개설과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니편이야' 발매를 기념해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

'산탁클로스' 관계자는"가수 영탁의 행보에 맞춰 꾸준히 보호종료 청소년 지원, 취약계층 학생 식권 후원, 소외계층 문화혜택 등 꿈을 찾는 청소년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었기에, 어려울 때 니편이 되어주려는 마음으로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치며 건강하고 성숙한 팬덤 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학교(사이버)폭력으로 힘들어 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과 용기를 주신'산탁클로스'팬모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탁은 팬들을 위해 '드림콘서트 트롯' 무료공연 출연(5월 28일, 부산), SBS '강심장 리그' 고정 패널, 하반기 JTBC 드라마'힘쎈여자 강남순' 출연, 8월 정규 2집 앨범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