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우리 만남이 얼마나 귀한가요'..영탁 '찬찬히' 음원영상 300만뷰

'우리 만남이 얼마나 귀한가요'..영탁 '찬찬히' 음원영상 300만뷰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영탁의 '찬찬히' 음원 영상이 3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해 7월 4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탁의 '찬찬히' 음원 영상은 6월 22일 기준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탁 첫 정규 앨범 'MMM' 수록곡 '찬찬히'는 영탁과 지광민이 작사·작곡·편곡한 노래다. 잔잔한 오케스트라와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반주 위에 진솔한 영탁의 목소리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준다.


'동작이 들뜨지 않아 가만 가만하고 차분하게'라는 사전적 정의처럼 '차분하게 삶의 길을 걸어가자'는 영탁의 평소 마음을 담은 곡이다.


18년이란 긴 시간 동안 한눈팔지 않고 뚝심 있게 음악의 길을 걸어온 영탁 자신의 이야기이자,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잘 걸어가겠다는 약속을 담은 노래이기도 하다.


지난해 성황리에 마친 영탁 단독콘서트 '탁쇼(TAKSHOW)'에서는 영탁과 팬들이 마음을 모아 하모니를 완성해가는 팬 송으로 특별한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영탁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 토크 코치로 활약 중이다.


6월 28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6개 CGV에서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 탁쇼'가 상영, 또 한 번의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