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인피니트 김성규, 홍콩 솔로 첫 콘서트 '[LV]' 성료

인피니트 김성규, 홍콩 솔로 첫 콘서트 '[LV]' 성료

발행 :

김수진 기자
김성규/사진제공=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사진제공=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홍콩 첫 단독 콘서트에서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김성규는 지난 20일 오후 8시(이하 현지시간) 홍콩 카우룽베이 국제 무역전시센터 스타홀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 타이틀인 '[LV]'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줄임말로, '너의 분위기가 좋아', '너의 분위기처럼' 두 가지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김성규가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현지 팬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김성규는 지난 2020년 발매한 미니 3집 앨범의 수록곡이자 지난해 4월 개최한 '[LV]' 엔딩곡이었던 '클라이맥스(Climax)'부터 '41일', '다이빙(DIVIN')', '샤인(Shine)'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홍콩 '[LV]'를 시작했다.


김성규는 "만나서 반갑다"라고 현지어로 인사를 건내며 "솔로로는 처음 홍콩에서 콘서트로 인사드린다. 제 공연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천사의 도시', '얼라이브(Alive)', '거울', '안녕(Fade)', '틸 선라이즈(Till sunrise)', '쏘리(Sorry)', '60초', '센티멘털(Sentimental)', '레디 투 고(Ready To Go)', '비커즈(Because)', '꼭(Like a dream)', '데이드림(Daydream)', '컨트롤(Kontrol)', '세이비어(Savior)' 등을 선보였다.


김성규는 이날 무대에서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그는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음악 방송과 예능 및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팬들의 무한 앙코르 요청에 김성규는 다시 무대에 올라 '끌림', '트루 러브(True Love)', '안개', '너여야만 해'를 추가로 열창했다. 또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무대까지 선보이며 그간 인피니트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설렘과 여운을 선사했다.


김성규는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를 통해 "홍콩에서 첫 솔로 콘서트였는데 너무 재밌었다. 공연에 와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신나고 재미있게 마칠 수 있었다. 다음에 또 홍콩에 와서 공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을 발매한다.

김성규/사진제공=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사진제공=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