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세대 낭만서사의 대표주자' 여성그룹 ifeye(이프아이)가 가요계 컴백, 음방 접수에 나선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매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이로써 ifeye(이프아이)는 데뷔곡 'NERDY(널디)' 활동 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했다.
데뷔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가 첫 일렁임을 마주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았다면, 이번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은 그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한다. 타이틀곡 'r u ok?'는 ifeye(이프아이)의 독보적인 멋스러움을 담아낸 노래로, 파워풀한 댄스곡 같으면서도 그 이면에 섬세한 악기 구성과 정교하게 설계된 그루브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노래의 매력을 배가 시키는 파워풀한 안무는 한 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컴백을 통해 상큼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는 매력적인 콘셉트로 팬심을 공략하겠다는 각오다. 실제로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한 ifeye(이프아이)의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을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지난 4월 8일 데뷔 후, '청순 시크' 콘셉트로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ifeye(이프아이)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8일 KBS 2TV '뮤직뱅크' 등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