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뉴비트가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오는 26일 전남 여수 엑스포장 스카이타워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날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플립 더 코인)을 비롯해 'Highs&Lows(하이즈앤로우즈)', 'JeLLo(힘숨찐)' 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We Are Young'(위 아 영) 밴드 버전까지 더해 현장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Mnet 데뷔 쇼 'Drop the NEWBEAT'와 SBS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며 글로벌한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서울 스프링 페스타 개막 기념 서울 원더 쇼', 'KCON JAPAN 2025', 'MyK FESTA'에 이어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까지 굵직한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헌혈 캠페인, 버스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은 K 음악부터 푸드까지 장르를 뛰어넘는 K 컬처가 총망라된 복합 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상생 축제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뉴비트는 오는 8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Cappuccino'(카푸치노)를 발매한다. 이어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