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컬처 전문 레이블 그림 프로덕션(GRIM Production)의 오리지널 프로젝트 'GRIMMIX PROJECT'(그림믹스 프로젝트)가 첫선을 보였다.
그림믹스 프로젝트는 실력파 버추얼 아티스트와 K-POP 프로듀서 간의 매칭을 통해 장르의 경계를 넘는 음악적 실험과 신선한 협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지난 28일 첫 번째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그림믹스 프로젝트의 첫 협업 파트너로는 버추얼 아티스트 먀뮤뮤와 작곡가 도일도시가 낙점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버추얼 아티스트 먀뮤뮤는 첫 오리지널 싱글 '마모레모리~Ma More Mories~'(이하 '마모레모리')를 선보였다.
'마모레모리'는 먀뮤뮤 고유의 개성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곡으로,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 아티스트 먀뮤뮤가 사랑이라는 감정을 통해 지구의 팬들과 교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작곡가 도일도시가 그려낸 화려한 레트로 사운드로 무장한 댄스 펑크 장르의 시티팝 곡은, 세기말적 아우라와 아련한 멜로디 위로 먀뮤뮤의 매혹적인 보컬이 스며들며 신비롭고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그림 프로덕션은 오리지널 음원 제작부터 뮤직비디오 및 비주얼 콘텐츠, 아티스트 MD 발매까지 전 범위의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그림 프로덕션은 "버추얼과 K-POP이라는 각기 다른 세계가 절묘하게 섞이며 완성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 계속해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그림믹스 프로젝트를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프로젝트의 지속성을 강조했다.
한편, 그림믹스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먀뮤뮤 첫 오리지널 싱글 '마모레모리'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그림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