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소유, 디지털 싱글 'PDA' 리믹스 버전 음원 발매

소유, 디지털 싱글 'PDA' 리믹스 버전 음원 발매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가수 소유(SOYOU)가 신곡 'PDA'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하며, 색다른 무드를 선사했다.


소유는 지난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PDA (Remixes)'를 발매했다. 'PDA (Remixes)'는 소유가 지난 7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PDA'의 리믹스 버전이다. 총 2곡이 수록됐으며, 원곡이 지닌 대담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댄스 플로어 등에 어울리는 댄서블한 흐름으로 변주해 확장된 에너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리믹스 작업에는 에스파(aespa), 백현(BAEKHYUN) 등 다수의 K팝 공식 리믹스 참여로 글로벌 감각을 입증해 온 프로듀서 BRLLNT와 서울 일렉트로닉 씬에서 클럽 Soap를 거쳐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 온 DJ Sei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트랙 'PDA (BRLLNT Remix)'는 정교하게 다듬어진 사운드와 절제된 에너지를 지닌 트랙으로 재해석 됐다. BRLLNT만의 색깔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가운데, 클럽과 플레이리스트 어디서든 존재감을 드러내는 곡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두 번째 트랙 'PDA (Sein Remix)'는 DJ Sein 특유의 미니멀한 터치와 유연한 흐름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단순한 변주가 아닌, 원곡이 가진 매력을 도시적인 리듬과 차분한 긴장감으로 풀어내며 또 다른 결을 만들어냈다.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세련된 접근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확장시켰다.


한편,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합류 후 의미 있는 전환점을 맞이한 소유는 디지털 싱글 'PDA' 발매에 이어 리믹스 버전 'PDA (Remixes)' 공개 등 다채로운 음악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 향후 활약에도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