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햄스터상 아이돌 1위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햄스터상 아이돌 1위

발행 :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최고의 비주얼과 함께 사랑스러움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팬앤스타(Fannstar)에서 진행된 테마 랭킹 설문조사 '사랑스러운 햄스터상 아이돌은?' 에서 1위에 올랐다. 진은 총 1197만 4616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 미남 1위, 연예인 실물 1위로 뽑히는 월드와이드 핸섬 진은 조각 같은 외모는 물론 귀여운 매력으로도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햄스터는 수많은 진의 별명 중 하나로 맑고 큰 눈동자가 사랑스러운 햄스터와 닮았다는 평이다.




진은 압도적인 인기로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각종 투표에서도 1위를 휩쓸고 있다. 최근에도 마이원픽 '전생에 공주님, 왕자님이었을 것 같은 스타' 1위, 아이돌차트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1위, 포브스 코리아 '포브스 선정, 구매 욕구 높이는 CF천재 아이돌은?' 1위 등을 차지하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최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현지 시간)까지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친 첫 단독 팬 콘서트이자 첫 솔로 월드투어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로 '폴스타가 선정한 글로벌 콘서트 투어 Top 20', '빌보드 톱 투어 월간 차트' 등에서 아시아 솔로 최고 신기록을 세운 진은 팬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응하며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RUNSEOKJIN_EP.TOUR_ENCORE'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진이 첫 솔로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앙코르 공연은 기존 공연보다 30분이나 늘어난 러닝 타임 등 소문난 팬 사랑꾼 진의 면모가 드러났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