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지드래곤, 해맑게 전용기 타고 'APEC 만찬'行.."일 년 만의 파워"[스타이슈]

지드래곤, 해맑게 전용기 타고 'APEC 만찬'行.."일 년 만의 파워"[스타이슈]

발행 :

/사진=지드래곤 SNS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2025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만찬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월 31일과 11월 1일에 걸쳐 자신의 SNS에 "일 년 만의 파워", "APEC 2025 KOREA"라며 사진을 다수 올렸다.


/사진=지드래곤 SNS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APEC 정상회의 홍보대사로서 2025 APEC 정상만찬에 참여하는 과정이 담겨 있었다. 그는 전용기와 리무진을 타고 경주의 행사장으로 이동한 모습부터 넷플릭스 화제의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사자보이즈'를 모티브로 한 갓 실루엣의 모자와 수트를 차려입고 리허설한 선 모습 등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이번 행사 참석에 신기해하며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무대를 준비하면서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사진=MBC 중계화면 캡처
/사진=MBC 중계화면 캡처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10월 31일 오후 경주 라한호텔 대연회장에서 APEC 회원 및 21개 초청국 정상, 글로벌 CEO, 국내외 주요 인사를 초청해 공식 환영 만찬을 가졌다.


만찬 후 문화 공연에서는 차은우가 진행을 맡았으며, 공연에는 지드래곤, 허니제이, 리정, 11세 바이올리니스트 김연아 등이 참여했다.


지드래곤은 자신의 곡 'POWER'와 'HOME SWEET HOME', 'DRAMA' 무대를 선보이며 "WELCOME TO APEC. APEC 2025 코리아 홍보대사, 가수 지드래곤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때 이 대통령 부부와 시진핑 주석이 흐뭇하게 웃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