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큐브 신인' 나우즈의 한방은? "시윤 몸이 우리 팀의 홈런입니다" [인터뷰①]

'큐브 신인' 나우즈의 한방은? "시윤 몸이 우리 팀의 홈런입니다" [인터뷰①]

발행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나우즈(NOWZ)가 멤버들의 탄탄한 피지컬을 가감없이 과시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최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Play Ball)'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플레이 볼'은 나우즈가 내딛는 새로운 도전의 발걸음으로 청춘과 닮아있는 한 편의 야구 경기를 통해 불확실한 미래 앞에서도 멈추지 않고 달리는 멤버들의 열정과 각오를 담은 신보다.


야구를 주 콘셉트로 잡은 만큼 타이틀곡명은 '홈런(HomeRUN)'이다. 불확실한 미래마저 기회로 바꾸는 청춘의 도전과 성취를 그린 트랙으로 나우즈의 열정과 목표, 거침없는 승부 선언을 노래한다.


나우즈 시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즈는 지난해 4월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보이 그룹으로 걸 그룹 아이들, 라잇썸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데뷔 1년 만에 각종 글로벌 공연은 물론, 미국 빌보드가 주목한 이달의 루키로 선정되는 등 짧은 시간 안에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한 나우즈. 타이틀곡인 '홈런'처럼 이들이 갖고 있는 한방은 무엇일까.


연우는 단합력을 손꼽으며 "어쨌든 멤버들이랑 함께 해온 시간, 그 발자취들이 도움이 돼서 언젠가 큰 홈런을 터뜨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멤버들과 팀워크, 호흡을 맞춰오면서 단단한 팀워크가 우리에게 가장 큰 요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윤은 "우리의 단합력이 '홈런' 포인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준비한 퍼포먼스의 합을 대중분들이 보시면 '우와' 할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라며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시윤은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무대에서 깜짝 상의 탈의를 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든 바 있다. 그는 "현장에서 처음으로 깜짝으로 공개하다 보니까 팬분들도 '어 뭐야?' 하셨는데 반응을 보니까 되게 좋아해주셨다.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고 열심히 해서 체지방도 5~6%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남다른 피지컬을 뽐냈다.


그러자 현빈은 "시윤이의 몸이 우리 팀의 홈런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