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뉴비트, 첫 컴백 활동 성료 "'♥뉴로' 덕분 특별한 시간"

뉴비트, 첫 컴백 활동 성료 "'♥뉴로' 덕분 특별한 시간"

발행 :

그룹 뉴비트가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지난달 3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의 더블 타이틀곡 'LOUD'(라우드) 무대를 끝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쳤다.


이날 뉴비트는 블랙 앤 화이트의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교복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시선을 압도했다. 멤버들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해 '5세대 슈퍼루키'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로써 뉴비트는 'Look So Good'(룩 소 굿)에 이어 'LOUD'까지 더블 타이틀곡 활동을 성료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엔딩포즈에서 멤버 최서현은 'Here to hold your hand-always(네 손을 잡아주기 위해 언제나 여기 있어)'라는 문구로 뉴로(팬덤명)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막방의 아쉬움을 달랬다.


뉴비트는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를 통해 "무대를 준비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크다. 'Look So Good', 'LOUD' 두 곡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함께 달려준 멤버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끝까지 힘이 되어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무엇보다 무대마다 저희를 빛나게 만들어준 뉴로 덕분에 이번 활동이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더 멋진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 테니 뉴비트의 다음 페이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뉴비트는 지난달 6일 빌보드 TOP10 아티스트와 에스파 등과 협업한 닐 오먼디, 방탄소년단 앨범에 참여한 캔디스 소사 등 해외 유명 프로듀서진과 함께한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를 발표했다. 더블 타이틀곡 'Look So Good'은 공개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총 7개국에 이름을 올렸고, 미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K팝 장르 1위, 팝 장르 2위, 전체 장르 5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대한민국 유튜브 뮤직 주간 인기 차트에서는 81위에 안착하며 TOP 100에 처음으로 진입하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글로벌 인기를 자랑한 뉴비트는 최근 '제17회 2025 서울석세스대상'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음악 방송 활동을 성황리에 끝마친 뉴비트는 앞으로 각종 국내외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