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앳하트(AtHeart)가 미국 그래미 뮤지엄에 입성하며 광폭 행보의 정점을 찍었다.
앳하트는 오늘(19일)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서 'Plot Twist'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글로벌 스핀 라이브'는 글로벌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그래미 뮤지엄의 인기 퍼포먼스 시리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거쳐간 만큼, 앳하트의 출연은 글로벌 시장 내 대세 상승세를 실감케 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LA 도심을 배경으로 앳하트가 데뷔곡 'Plot Twist'의 영어 버전 퍼포먼스를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앳하트는 '반전'을 이루는 곡의 전개와 감정의 흐름에 맞춰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군무를 선사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몽환적인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최고로 끌어올리며 앳하트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앳하트는 뉴욕과 LA를 넘나드는 미국 현지 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성공적 글로벌 진출의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앳하트는 데뷔 후 최단기간에 미국 FOX5 채널의 인기 TV 프로그램 'Good Day New York', 미국 최대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의 'iHeart KPOP with JoJo'에 입성하며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왔다.
특히, 앳하트는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선정된 것에 걸맞게 미국 현지 TV 프로그램, 라디오, 매체, 화보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