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로시, 31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 개최

로시, 31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 개최

발행 :

/사진제공=EGO GROUP

가수 로시(Rothy)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로시는 오는 31일 서울 서대문구 YES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디스 이즈 마이 뉴 버튼)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로시는 지난해 12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이미지에는 다양한 패턴으로 채워진 공연 타이틀이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This Is My New Button'은 로시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로시는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몰입감을 더하는 무대들로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시는 지난 2017년 'Stars(스타즈)'로 데뷔 후 '다 핀 꽃', '겨울..그다음 봄'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쌓았고, 다양한 OST와 앨범 활동으로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이어왔다. 이번 공연은 이러한 로시의 음악 여정을 집약해 보여주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로시는 이번 공연에서 새롭게 편곡한 곡과 다채로운 연출이 더해진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과 더욱 깊이 소통하며 로시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감정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로시의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