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양성애자 ♥솜혜빈' 예훈 "주님 안에 가장 선한 결정" 결혼 심경[스타이슈]

'양성애자 ♥솜혜빈' 예훈 "주님 안에 가장 선한 결정" 결혼 심경[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솜혜빈 SNS


가수 예훈이 '양성애자 커밍아웃'으로 시선을 모았던 가수 솜혜빈과의 결혼 심경을 전했다.


예훈은 26일 "결혼합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예훈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근래에 자주 연락드리지 못했던 분들께는 조금 놀라운 인사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며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서로를 향한 진심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이 만남이 주님 안에서 가장 선한 결정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각나고 떠오르는 분들이 너무나 많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으로 부담되지 않을까 선뜻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라며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연락 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자리를 빛내주실 모든 분들께도 미리 감사 인사드리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2월 21일 결혼식 날짜도 공개했다.


앞서 솜혜빈은 이날 "저 결혼해요"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솜혜빈은 예비신랑인 가수 예훈에 대해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 나는 사랑스러운 분"이라고 전했다.


/사진=솜혜빈 SNS

이어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라며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낭만 있게 잘 살겠다"라고 전했다.


솜혜빈은 2017년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2019년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밝히기도 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