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LawLiet' 조주연 vs 'Lyn' 박준 결승 격돌.. 워3 최강자 가린다

'LawLiet' 조주연 vs 'Lyn' 박준 결승 격돌.. 워3 최강자 가린다

발행 :

김동영 기자
AWL 결승이 오는 8일 열린다. /사진=나이스게임TV
AWL 결승이 오는 8일 열린다. /사진=나이스게임TV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Warcraft3 League Season1(이하 AWL)'의 결승전이 8일 오후 7시 'LawLiet' 조주연과 'Lyn' 박준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지난 4월 23일에 열린 4강전에서 'LawLiet' 조주연이 중국의 'TH000'를 3-0으로 꺾고 지난 시즌에 이어 2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이후 'Lyn' 박준이 'Moon' 장재호를 3-0으로 격파하며 처음으로 AWL 챔피언 자리에 도전하게 됐다.


이번 결승전은 AWL 최초로 한국 대 한국 내전이 성사되어 더욱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AWL 결승전은 영웅 및 맵 밸런스가 대규모 변경된 1.29 패치로 진행된다. 이번 패치를 두고, 선수들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전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중 워크래프트3 최강자를 가리는 AWL의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펼쳐지며, 3·4위전은 진행되지 않는다.


경기는 아프리카TV 내 AWL 공식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중계는 '홀스' 정진호와 '인드라' 박성준이 맡는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내 AWL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