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젠 5위를 향해' 충남아산FC, 부산 꺾고 상승세 이어간다

'이젠 5위를 향해' 충남아산FC, 부산 꺾고 상승세 이어간다

발행 :


[스포탈코리아] 이제 중위권이 코앞이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충남아산FC가 5위를 향해 나아간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이하 부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27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25라운드 김천상무전에서 아쉽게 1-2로 패배하며 잠시 주춤했지만 이내 전력을 가다듬었고 까다로운 안산그리너스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며 귀중한 승점 3점을 추가했다. 최근 7경기 5승 2패다. 어느 때보다 흐름이 좋으며 선수들의 사기도 하늘을 찌를 듯하다. 안산전에서 선수들이 보여준 끈기와 집중력은 박동혁 감독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번에 만나게 될 상대는 부산이다. 부산은 최근 2연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져있다. 특히 직전 라운드 김천전에서 무려 6골을 실점하며 대패했다. 충남아산엔 기회다. 부산을 격파하게 되면 충남아산은 5위 싸움에 더욱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게 된다.


올 시즌 충남아산은 유독 부산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첫 맞대결에서 4-0 대승을 거뒀고 두 번째 맞대결에선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부산에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은 건 선수들의 동기부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아산은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인균, 알렉산드로, 박세진 등을 앞세워 부산의 골문을 노린다. 여기에 이현일을 비롯한 임대 선수들도 준비를 마쳤다. 최근에 보여줬던 경기력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한편, 28일 오후 6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부산아이파크의 경기는 GOLF&PBA,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충남아산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