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KBO, '부라보콘' 해태아이스와 2026 신한 SOL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 체결

KBO, '부라보콘' 해태아이스와 2026 신한 SOL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 체결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KBO x 해태아이스 스폰서십 체결 기념 이미지. /그래픽=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국민 아이스크림 기업 해태아이스와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KBO는 20일 "해태아이스는 지난해 KBO와 함께 '탱크보이'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전개한 바 있으며, 특히 KBO 올스타전에서는 현장 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부라보콘'을 앞세워 KBO 공식 스폰서로서 KBO 리그와 협력을 이어간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BO 리그 경기가 중계되는 TV와 온라인 플랫폼 화면에서 '부라보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부라보콘이 국민 스포츠인 KBO 리그와 함께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부라보콘은 KBO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부라보콘과 함께하는 2026 KBO 리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KBO 및 해태아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핑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해태아이스와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습니다. 해태아이스는 '부라보콘'을 통해 KBO 리그와 협력하며, 경기 중계 화면에서 부라보콘을 볼 수 있습니다. 해태아이스는 부라보콘이 국민 스포츠인 KBO 리그와 함께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추천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