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일 오후 7시 방송 예정이었던 '런던캠프, 축구응원기'(가제)가 시간대를 옮겨 편성한다.
8일 S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SBS '런던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축구 응원기를 담은 스페셜 방송인 '런던캠프, 축구응원기'는 일본과 맞붙는 2012 런던올림픽 축구 3, 4위전 직전인 오는 11일 오전 2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일본과의 경기는 이날 오전 3시 45분에 열린다.
'런던캠프, 축구 응원기'는 '런던캠프'의 세 MC인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이 런던올림픽 축구 8강전에서 영국을 꺾고 4강에 오른 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경기를 응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타 방송 녹화 스케줄로 지난 7일 한 발 먼저 귀국한 이경규는 한국에서, 김제동과 한혜진은 축구 경기장을 직접 찾아가 함께 응원하며 한국 축구 선수들의 투혼에 힘을 실었다.
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은 오는 8일 새벽 3시 30분에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에서 열린 브라질과 4강전에서 0:3으로 패해 오는 11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각) 영국 런던 카디프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일본과 3, 4위전을 치를 예정이다.
한편 '런던캠프, 축구 응원기'가 편성됐던 오는 9일 오후 7시 10분에는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인 '런던 2012 특집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쓰다'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