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좋은아침' 김희라 "며느리는 배우 강주형" 최초 공개

'좋은아침' 김희라 "며느리는 배우 강주형" 최초 공개

발행 :

이민아 인턴기자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 화면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 화면


배우 강주형이 원로배우 김희라의 며느리라는 사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16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뇌졸중으로 의식불명 상태까지 겪었던 김희라가 건강을 회복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희라의 가족이 모인 식사 자리에 배우 강주형이 모습을 드러냈다. 강주형은 드라마 '온에어'(2008), '씨티홀'(2009)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방송에 따르면 강주형은 김희라의 아들 배우 금성과 비밀리에 결혼, 김희라의 가족은 아버지 故 김승호부터 3대째 배우 가족을 이루게 됐다.


강주형은 "아버님이 배우라는 걸 처음에는 몰랐다. 우리 아들은 아버님보다는 할아버님을 빼닮았다"며 "친정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안 계신데 아버님이 건강을 회복하셔서 좋다"고 말했다.


강주형은 '아이를 배우로 키우고 싶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자기가 하고 싶다면 시킬 의향은 있지만 굳이 강요할 생각은 없다"고 답했다.


이에 남편 금성을 비롯해 김희라 김수연 부부는 "배우가 되도록 강요하겠다"며 강주형과는 반대 입장을 밝혔다.


김수연은 "며느리가 아이를 정말 힘들게 낳았다. 그게 너무 고맙고 기특하고 사랑스럽다"고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희라는 자신의 외도로 인한 오랜 별거 생활 이후에도 가정을 지키고자 내조에 힘쓰는 김수연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