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KBS, 이영표·조우종 아시안게임 축구중계 추진중

KBS, 이영표·조우종 아시안게임 축구중계 추진중

발행 :

이경호 기자
이영표 KBS 해설위원(사진 왼쪽)과 조우종 KBS 아나운서 /사진=KBS
이영표 KBS 해설위원(사진 왼쪽)과 조우종 KBS 아나운서 /사진=KBS


KBS가 오는 9월 열리는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족집게 해설'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5일 오후 KBS 스포츠국 배재성 국장은 스타뉴스에 "2014 피파 브라질 월드컵 경기 중계 당시 높은 적중률의 경기 결과를 예측한 이영표 해설위원의 아시안 게임 축구 중계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배재성 국장은 "이영표 해설위원이 오는 9월 국내외 스케줄이 있는 상황"이라며 "대한민국 경기 일부 중계라도 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영표 해설위원과 함께 브라질 월드컵에서 호흡한 조우종 KBS 아나운서 역시 아시안 게임 축구 중계가 결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배재성 국장은 "아시안 게임에서 이영표 해설위원과 조우종 아나운서의 중계를 다시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영표 해설위원은 2014 피파 브라질 월드컵 경기 중계에서 높은 적중률로 경기 결과, 경기 진행 내용 등을 예측해 '문어영표', '초롱도사'로 불렸다. 조우종 또한 이영표와 함께 감칠 맛 나는 중계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