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하연수 주연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모바일 게임으로도 나왔다.
㈜넥스트무브는 23일 자사의 첫 데뷔작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이날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야심작 '여우비'는 기억을 잃은 소녀와 함께 동행하며 그 기억을 찾는다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 퀘스트 및 미션과 '호화혼례', '고급혼례', '일반혼례' 3가지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결혼' 시스템, '등 밀기', '비누던지기', '안마 '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온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본적인 RPG 재미에 감성적이고 함께하는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여우비'는 RPG에 감성을 입힌 색다른 시도와 공식모델로 하연수를 선택하면서, 웹 드라마와 OST를 동시 발매 하는 등 독특한 마케팅 활동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관심과 기대감을 증명하듯 '여우비'는 일주일 만에 단일 마켓 사전등록 참여자 10만 명이라는 성과를 거두고,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가 2000여건에 달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매일 구글플레이 마켓에 댓글 및 평점을 남긴 유저 50명을 선정하여 게임 캐시 300원보를, 이벤트 종료 후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기프트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캐릭터 생성 후 일주일 동안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장비 아이템도 제공한다.
더불어 '여우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28일까지 크리스마스 던전에서 '막대사탕'을 모아 '산타양말'로 교환하여 크리스마스 한정 사매 2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실시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첫 모바일 타이틀인만큼 심혈을 다해 준비한 '여우비'가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위트있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여우비'를 많이 다운로드하시고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우비' 론칭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금일 공개된 ‘여우비’의 또 다른 콜라보 작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네이버 TV 캐스트(http://tvcast.naver.c om/sunshowe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여우비'는 구글플레이(http://bit.ly/1zLbM2t)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