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효근..아내 이신애 미모 눈길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효근..아내 이신애 미모 눈길

발행 :

전재훈 인턴기자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 시상식에서 BJ효근(본명 김효근)이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그의 아내 배우 이신애의 미모가 화제다.


BJ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열린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에 그의 아내 이신애가 새삼 화제에 올랐다.


이신애는 하얗고 갸름한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마치 인형 같은 외모로 눈길을 끈다. 이신애는 남다른 외모에 게임 실력까지 겸비해 일명 '게임 요정'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이신애 못 본 사이에 더 예뻐졌다", "이신애 이렇게 예뻤다니", "이신애 예쁘다. BJ효근은 좋겠네", "이신애 얼굴도 예쁘고 게임도 잘하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신애는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토요특집 모닝와이드'에서 리포트로 활약하고 있으며, MBC '메디컬 탑팀', JTBC '달래 된, 장국'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의 길도 걷고 있다. 또 남편 BJ효근과 함께 헝그리앱 TV '신애&효근 탑게임'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BJ효근과 이신애는 지난 8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