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종석, 대만팬미팅 성료..新한류스타 입증 '72시간'

이종석, 대만팬미팅 성료..新한류스타 입증 '72시간'

발행 :

김현록 기자
이종석 / 사진제공=웰메이드 이엔티
이종석 / 사진제공=웰메이드 이엔티


신(新)한류대세 이종석이 대만에서 3000 여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종석은 지난 21일 대만의 TICC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5 아시아 투어 in 대만'에서 3000석을 가득 채우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종석은 지난 20일 대만에 입국 하자마자 몰린 언론과 팬들의 인파로 타이베이 공항을 마비시키는 모습으로 여러 대만 유력지에 특필된 데 이어 기자회견, 팬미팅까지, 대만 방문 72시간 내내 화제를 뿌리며 신 한류 대세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에 이어 정식 방영 전부터 인기몰이 중인 '피노키오'를 통해 사랑받았고, 이번 팬미팅을 통해 대만 팬들을 직접 만났다.


팬미팅 좌석 3000석이 동난 데 이어 공연 시작 전부터 굿즈를 사기 위해 팬들이 장사진을 쳤을 정도. 또 기자회견에는 사과일보, 중국 시보, 연합보, 자유시보 등 많은 대만의 주요 매체들이 참석해 배우 이종석에 대한 대만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에 이종석도 기자회견에서 자신이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대만어를 직접 배우고 말하는 등 작은 부분이지만 자신을 뜨겁게 맞아준 대만의 언론과 팬들의 마음에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종석은 약 90분이라는 시간 동안 솔직하고 다정하게 팬들을 맞았다. 팬미팅 코너를 통해 이종석의 드라마 명장면 명대사들이 나올 때마다 관객들은 그의 연기에 숨 죽여 몰입하고 감탄하며 환호했다는 후문.


한편 이종석은 오는 28일에는 중국 상하이 루완 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