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대희 주축 JD브로스, 첫 공식행보..결연 아동 활동

김대희 주축 JD브로스, 첫 공식행보..결연 아동 활동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D브로스
/사진제공=JD브로스


개그맨 김대희가 주축이 된 JD브로스 소속 개그맨들이 첫 공식 행보를 가졌다.


JD브로스 소속 연기자들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뜻 깊은 행보로 국제아동 후원단체 플랜코리아와 함께 아동 결연 활동에 나섰다.


김대희, 김지민, 조윤호, 허민은 지난 16일 플랜코리아와의 나눔 협약식에 참석해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플랜코리아의 보다 많은 나눔 활동에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JD브로스는 베트남 한 마을의 아동 10명을 지원하게 되고 아동과 아동이 사는 지역의 식수, 위생, 보건, 교육 등 마을에 필요한 부대시설 건립지원과 같은 다양한 지역 개발 사업을 진행 하게 된다.


김대희는 "이런 뜻 깊은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개그맨들이 나눔이 필요한 곳에 건강한 웃음을 전파하며 그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된 JD브로스 소속 개그맨들은 향후 현지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며 플랜코리아와 함께 지구촌 아이들의 권리 보장에 앞장 설 예정이다.


앞서 김지민, 조윤호, 허민은 지난해까지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해 왔다. 이들은 코코엔터테인먼트의 경영난과 관련 출연료가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아 지난해 12월 전속계약 내용증명을 소속사에 보내 계약 해지를 마쳤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