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씨엘씨 최유진, 국군장병에 손편지 "노고에 감사"

씨엘씨 최유진, 국군장병에 손편지 "노고에 감사"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걸그룹 씨엘씨(CLC)의 멤버 최유진이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편지로 감사를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경험하며 철이 든 유진 양! 국군장병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손 편지를 썼습니다"는 내용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종이에 빼곡히 편지를 써 내려가고 있는 최유진의 모습과 함께 직접 쓴 정성스런 손 편지 전문이 공개됐다.


최근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 편'에 출연하고 있는 최유진은 편지를 통해 군입소 유경험자다운 의젓함을 드러낸 것은 물론 최근 남북 군사대립 이슈로 불철주야 수고하고 있을 국군장병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최유진은 편지에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편'으로 훈련과 생활을 직접 경험해보고 국군장병 여러분들이 고된 훈련과 투철한 애국심으로 나라와 국민을 지키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짧은 기간 실제 훈련 일부를 경험했을 뿐이지만 여러분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이다"는 메시지로 장병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군대식 '다나까' 표현법으로 서툴게 써 내려간 편지에서 최유진은 "요즘 연일 보도되는 소식들을 보며 어려운 시기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편지 말미 최유진은 "국민의 한 사람, 그리고 여군의 한 사람으로 국군장병들을 항상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며 진정한 '군인정신'을 담은 응원의 한마디까지 빼놓지 않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