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가 한 시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날 다양한 스타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수정은 자신이 방문한 투표소의 모습을 공개하며 투표 참여 사실을 밝혔다. 투표소 유리에 비친 임수정의 실루엣이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아버지이자 배우 주호성과 투표소를 찾았다. 장나라는 "아버지랑 투표하러.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 꼭이요"라고 덧붙였다.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진소장 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펼쳤던 조재윤도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재윤은 살짝 미소 지으며 드라마와는 다른 면모를 보였다.

박서준은 자신의 얼굴이 아닌 투표소의 모습을 찍어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함께 투표에 나섰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밝게 웃으며 투표 참여의 기쁨을 드러냈다.

공개 연인 설리와 최자는 두 사람 다 "권리행사 완료"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3월의 신랑인 장미여관의 육중완은 "투표하기 좋은 날씨"라는 말로 투표를 독려했다. 환하게 웃는 육중완의 표정에서 신혼 생활의 즐거움을 엿볼 수 있었다.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 역시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 투표 사실을 알렸다.

김기방은 유쾌한 투표 인증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살짝 미소 짓고 있지만 이마에는 투표 도장이 찍혀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영은 투표 인증샷에서도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뽐냈다. 김나영은 얼굴을 반쯤 가리는 선글라스로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고주원은 투표 인증샷과 함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알렸다. 고주원은 모자와 안경을 착용, 자연스러운 매력까지 보여줬다.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은 투표소 앞에 선 모습을 공개했다. 지숙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꼭 행사하세요"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