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첫 홀로서기..공민지-전소미,'언니쓰' 막내라인 '주목'

첫 홀로서기..공민지-전소미,'언니쓰' 막내라인 '주목'

발행 :

김현록 기자
공민지 전소미 / 사진제공='언니들의 슬램덩크'
공민지 전소미 / 사진제공='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멤버로 확정된 가운데 막내라인 공민지 전소미의 활약상에 기대가 쏠린다.


17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 ‘슬램덩크’) 측은 "시즌2의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공식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2NE1 멤버 출신으로 최근 YG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공민지가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활동 내내 별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없는 만큼 신선한 웃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전소미의 합류도 주목되는 대목. 1월 말 IOI 활동을 종료한 뒤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인 셈. 이에 국민 걸 그룹 IOI에서 ‘센터 소미’로 사랑 받았던 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역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 7인의 협력은 계속된다. 멤버들은 음악 및 무대에 얽힌 저마다의 인생 이야기를 갖고 팀으로 모이게 된다. 각자의 스토리가 모여 하나의 무대를 향해가는 과정에서 서로의 꿈을 받쳐주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시즌1 걸그룹이 각자의 꿈 중에 하나였다면, 시즌2는 무대로 가는 과정에 각자의 꿈을 담는 것"이라면서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와 도전들이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성 예능의 명맥을 잇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올 2월 중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