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日 서강준' 사카구치 켄타로, ♥3살 연상 비연예인과 동거설

'日 서강준' 사카구치 켄타로, ♥3살 연상 비연예인과 동거설

발행 :

허지형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아이아이컴배인드의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에서 열린 프리 오픈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2025.9.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아이아이컴배인드의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에서 열린 프리 오픈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2025.9.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비연예인 여성과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사카구치 켄타로가 3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1988년생으로 1991년생인 켄타로보다 세 살 연상이다. 현재 헤어·메이크업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체적인 동거 시작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이들은 지난 8월부터 함께 생활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동거설을 뒷받침할 일부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주간문춘은 그의 사생활 관련된 기사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으로 데뷔해 다수의 작품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배우 이세영과 호흡을 맞춘 디즈니+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로 한국에 첫 진출해 눈길을 끌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