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박재범 '요트' KBS 방송 부적격 판정.."마약 사용 조장"

박재범 '요트' KBS 방송 부적격 판정.."마약 사용 조장"

발행 :

/사진=스타뉴스


가수 박재범의 신곡이 마약 사용을 조장한다는 이유로 KBS로부터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26일 KBS 가요 심의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박재범의 새 싱글 타이틀 곡 '요트'(YACHT)는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요트'는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마약 등 유해약물 사용을 조장하는 가사가 문제가 됐다. 가사 속 'You're my dope I'm so high'(너는 나의 마약, 나는 매우 취해있어)라는 표현이 지적을 받았다.


특정 모바일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언급한 것도 방송 불가의 이유가 됐다.


박재범을 비롯해 오는 8월 2일 공개되는 그룹 엔플라잉의 새 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THE REAL : N.Flying)의 수록곡 '정리가 안 돼', '아 유 레디'(R U Ready) 등 2곡은 가사에 욕설, 비속어 등이 담겨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이 밖에 사무엘의 '식스틴'(Sixteen)과 '123'(One Two Three), 제로의 '24시간'(24hour) 등 8곡이 방송 불가 명단에 포함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