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윤도현·테이·피터한·전상근..'비밀의숲' OST 앨범 발매

윤도현·테이·피터한·전상근..'비밀의숲' OST 앨범 발매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 앨범 재킷
/사진=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 앨범 재킷


조승우, 배두나 주연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이 OST 앨범으로 탄생한다.


'비밀의 숲' OST 앨범은 13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많은 화제를 모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연기 못지않게 주목을 이끈 드라마 속 여러 테마곡들과 연주곡들이 포함돼 있다.


앨범은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 '쌍화점', 드라마 '미생', '역도요정 김복주', '옥중화' 등 다수의 작품에서 음악을 맡은 김준석 감독과 OST 제작사 모그커뮤니케이션즈 정원희 프로듀서가 완성했다.


'비밀의 숲' OST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호평을 얻었다.


앨범에는 리차드 파커스 '끝도 없이', 에버루아 '먼지', 우효 '소나기', 테이 '괴물처럼', 마이틴 시현 '사랑할 것처럼', 피터한 '굿바이 잘가요', 윤도현 '비밀의 숲', 전상근, 정원보 '묻는다', 예인 '물결', 한희정, 소래 '웃어요' 등이 포함됐다.


이 곡들은 '비밀의 숲' 주요 캐릭터인 황시목(조승우 분), 한여진(배두나 분), 영은수(신혜선 분), 이창준(유재명 분), 이연재(윤세아 분) 등 각 인물의 테마와 검사 3인방 테마, 전체 스토리 테마 등으로 구성됐다.


김준석 음악감독과 정원희 프로듀서는 "'비밀의 숲'은 많은 팬들로 부터 종영의 아쉬움을 아직도 나누고 있어 매우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 OST가 우리들이 사랑했던 다양한 드라마 속 인물들과 이야기들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곧 오프라인 앨범도 발매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