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정욱진, 뮤지컬 '비틀쥬스'→단막극 '민지 민지 민지' 출연..열일 행보

정욱진, 뮤지컬 '비틀쥬스'→단막극 '민지 민지 민지' 출연..열일 행보

발행 :

정욱진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욱진이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는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19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욱진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단막극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에피소드 '민지 민지 민지'에 특별 출연한다.


'민지 민지 민지'는 같은 반에 있는 세 명의 '민지' 중 낙서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극으로, 풋풋한 감성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극 중 정욱진은 친구 같은 다정한 선생님으로 등장해 청춘물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정욱진 특유의 몰입도를 높이는 부드러운 존재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간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셀러브리티', '소방서 옆 경찰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온 정욱진은 이번 '민지 민지 민지'에서 기존과 또 다른 결의 캐릭터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브라운관뿐 아니라 공연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욱진은 최근 개막한 뮤지컬 '비틀쥬스'를 비롯해 '데카브리', '다시, 동물원', '차미', '소란스러운 나의 서림에서' 등 쉼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정욱진이 특별 출연하는 단막극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각 30분 분량의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에피소드 '민지 민지 민지'는 오는 24일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