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더 투웰브' 1월 주인공, 윤도건 이미지컷 공개

'더 투웰브' 1월 주인공, 윤도건 이미지컷 공개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디움
/사진=스타디움


스타디움이 '더 맨 블랙'에 이은 '더 투웰브'(THE TWELV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 윤도건을 공개했다.


스타디움 측은 25일 "'더 투웰브'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다 한 명의 스타디움 연습생을 공개하고 2020년 배우돌 그룹으로 정식 데뷔를 갖게 되는 프로젝트"라며 "187cm에 감성적인 외모와 넓은 어깨를 가진 1월의 남자친구"라는 말과 함께 윤도건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도건은 강렬한 레드컬러 상의와 비니를 착용,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스타디움 측은 "1년간 매달 한 명씬 선보이는 더 투웰브 프로젝트는 멤버 12명이 다양한 매력의 남자친구 컨셉으로 보여지는 것"이라며 "한겨울 이면서 새로운 1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의 멤버 윤도건은 어느 스타와 닮은 느낌이 없는 새로운 남차친구 컨셉에 최적화 된 멤버"라고 전했다.


윤도건은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이 돼 새해부터 큰 선물을 받을 것 같아 얼떨떨하고 즐겁다"고 대중 앞에 서는 소감을 밝혔다.


윤도건은 영화와 드라마 광고활동 등을 거친 후 1년간 매달 공개되는 나머지 11명의 멤버들과 춤과 노래등의 트레이닝을 통해 내년 음반활동을 할 계획이다.


이 달의 주인공의 영상프로필은 금일 오전 10시 스타디움 V live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는 스타디움 포스트와 V live 셀레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