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창석♥이채은 '연애의 맛2' 두 번째 커플 탄생..응원 물결[종합]

오창석♥이채은 '연애의 맛2' 두 번째 커플 탄생..응원 물결[종합]

발행 :

최현주 기자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이 '연애의 맛2' 공식 2호 커플이 됐다.


2일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잠실 경기에 앞서 오창석과 이채은은 시구자와 시타자로 입장했다.


이날 오창석은 시구에 앞서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사회자는 "실제 연인이라는 말이냐, 방송 연인이라는 말이냐"라고 물었다. 오창석은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로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오창석의 소속사 PF컴퍼니 관계자는 2일 오후 스타뉴스에 "오창석과 이채은이 정식으로 사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정확한 시기는 사생활이라 알 수 없지만 '연애의 맛2' 촬영 중에 연애를 하게 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오창석은 이채은과의 첫 만남부터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녹화에서도 오창석은 출연 중인 KBS 2TV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촬영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에게 "난 완전 빠졌지"라며 이채은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내는 등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이채은 역시 절친 민정과의 만남에서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오빠는 똑같다"고 자랑했다.


이를 본 제작진은 "이미 우리 사이에서는 두 사람을 '제 2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로 점찍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제작진의 바람은 현실이 됐다. '연애의 맛' 시즌1을 통해 만나 결혼한 이필모 서수연에 이어 제 2호 커플이 탄생한 것이다. 이에 두 사람이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하길 바란다는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