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20대 男, BJ 김옥분 치마 속 '몰카' 구속.."옷 꼬라지가" 2차 가해

20대 男, BJ 김옥분 치마 속 '몰카' 구속.."옷 꼬라지가" 2차 가해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아프리카TV 김옥분 방송화면 캡처
/사진=아프리카TV 김옥분 방송화면 캡처


20대 남성이 여성 BJ 김옥분의 치마 속을 불법 촬영하다 구속됐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여성 BJ를 상대로 불법 촬영을 시도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25일 밝혔다.


A씨는 24일 오후 시흥시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 일상을 생방송으로 전하던 BJ 김옥분에게 접근해 치마 밑으로 휴대전화 카메라를 대고 사진을 몰래 찍은 혐의를 받는다.


A씨가 BJ 김옥분에게 몰카를 시도한 장면은 그대로 아프리카TV 방송을 탔고,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의혹을 제기해 혐의가 포착됐다.


/사진=아프리카TV 김옥분 방송 채팅화면 캡처
/사진=아프리카TV 김옥분 방송 채팅화면 캡처


A씨는 몰카 혐의를 부인했지만, PC방에 설치된 CC(폐쇄회로)TV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이에 BJ 김옥분은 곧바로 해당 내용을 경찰에 신고했고, A씨는 현장에서 체포돼 경기 시흥경찰서에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 관계자는 "사안이 중대하고 증거인멸 및 도주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하는 등 여죄를 수사할 방침이다.


이 소식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은 해당 BJ에게 "조작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또 A씨의 친구는 BJ 김옥분에게 "그쪽 옷 입는 꼬라지도 잘못 있지 않냐"며 "동네 좁은데 또 안 마주칠 자신 있는 거 아니지 않냐"고 협박성 메시지를 보내 2차 가해가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