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남편과 결혼기념일을 맞아 캠핑을 떠났다.
김준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여행♥ 엄마가 몽카 봐주시는 덕분에 처음으로 단 둘이 캠핑카 여행을 떠나왔어요! 언제나 완벽한 계획, 완벽한 일정을 추구하는 똑같은 성격을 가진 우리 두 사람의 이번 여행 콘셉트는 무계획! 무일정! 무작정 떠나기!!"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비연예인 남편과 캠핑카로 캠핑을 하는 모습. 두 사람은 서로 볼을 맞대는가 하면, 입을 맞추는 모습 등 애정을 과시했다.




김준희는 "살면서 계획 없이 여행을 떠난다는 걸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성격들인데 그래서 우리 인생에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었어요. 근데 정말 신기한 건일정 없이 완벽하지 않은 여행을 떠나는 일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 이유 하나로 너무 행복하네요 세상에"라고 행복함을 전했다.
또한 "그냥 우리 둘이면 어디를 가든 다 그게 최고일 것 같은 마음♥ 이런 게 찐행복인 거죠? 이 세상 가장 나를 닮은 내 여보야 우리 결혼 일주년 축하해♥ 너무 너무 사랑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우리 행복하자♥ 무작정 차를 몰고 달려온 서해바다 너무 좋다!! 내일은 어디로 갈까?"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우와~ 두 분 결기 축하드려요", "좋은 시간 보내용", "행복하세요~" 등 댓글로 축하했다.
한편 김준희와 남편은 지난해 5월 2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