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13일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 측은 "제이윤이 이날 우리 곁을 떠났다"라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그를 향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고(故) 제이윤은 지난 2000년 그룹 문차일드(현 엠씨더맥스)로 데뷔했다. 고인은 베이스와 바이올린을 담당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보였다. 특히 그는 엠씨더맥스의 곡 외에도 그룹 자두,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등 다수 아티스트의 노래를 작곡하며 대중적인 감각을 펼치기도 했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3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당시 고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모두들 길고 또 힘든시간 기다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발매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해당 앨범은 '제 10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음원 부문 올해의 가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고 제이윤은 지난 2020년 영화 '바이크 원정대 : 인 이탈리아'에 출연했다. '바이크 원정대 : 인 이탈리아'는 이탈리아 남부 살레르노를 중심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설렘과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바이크 레이스를 그린다.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해온 제이윤의 사망 소식은 충격을 안겼다. 이에 고인의 SNS 마지막 게시글엔 팬들의 애도가 가득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