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지효 측이 도넘은 악플에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측은 4일 "송지효 배우와 관련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게시물 등이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이라며 공식 SNS를 통해 입장문을 게재했다.
이어 "근거 없는 내용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인격 모독 및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라며 "과거부터 지속적인 악의적인 글과 근거 없는 루머가 게재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자체적인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로 이 같은 불법행위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표현의 자유 일 수 있다고 헤아리려 했으나, 더는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내렸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송지효에게 악플과 루머 생성을 하는 네티즌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고 알렸다.
송지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입니다.
당사 소속 송지효 배우를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먼저 드리며, 소속 배우에 대한 권리침해 대응과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송지효 배우와 관련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게시물 등이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근거 없는 내용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인격 모독 및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과거부터 지속적인 악의적인 글과 근거 없는 루머가 게재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자체적인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로 이 같은 불법행위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표현의 자유 일 수 있다고 헤아리려 했으나, 더는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배우 보호를 강화하고자 하며, 앞으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실시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일체 없음을 분명히 강조 말씀드립니다. 지속적인 자체 모니터링은 물론, 팬분들의 제보가 중요한 만큼,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공식 메일로 적극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official.songjihyo815@gmail.com (메일)
@official.song.jihyo (인스타그램)
송지효 배우를 향한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에 다 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송지효 배우의 인격과 명예보호, 연예활동에 있어 세심하게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