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덕분에 힘나" 강한나, 아이유가 보내준 간식 차 두 대에 '감동'[스타IN★]

"덕분에 힘나" 강한나, 아이유가 보내준 간식 차 두 대에 '감동'[스타IN★]

발행 :

김나연 기자
강한나 아이유 /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 아이유 /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배우 강한나가 아이유의 선물에 감동했다.


30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붉은 단심' 세트장으로 커피차랑 아이스크림차를 두 대나 보내준 징짱. 덕분에 너무나도 힘 나는 오늘. 아 달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가 보낸 간식차 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인증샷을 남기는 강한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아이유는 '붉은 입술 보조개 공주. 은제 만났더라 이제 가물가물해요. 단아하고 씩씩한 강한나 보고 싶다. 심신 건강하게 촬영 마치고 얼른 돌아와요 '붉은 단심' 대박', '강한나 씨는 한복 입었을 대가 더 아름다운 거 나만 알던 건데 '붉은 단심' 대박날 거니까 이제 전 국민이 다 알게 생겼네'라는 애정 어린 문구로 강한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강한나 또한 "삼행시 사행시 장인. 사랑해요 이지은"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붉은 단심'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 정적인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궁중 로맨스.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