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포레스텔라 강형호, 깜짝 고백 "결혼 압박? 열애 중이라 괜찮아"[컬투쇼]

포레스텔라 강형호, 깜짝 고백 "결혼 압박? 열애 중이라 괜찮아"[컬투쇼]

발행 :

김나연 기자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태균은 "고우림 씨의 결혼에 이어 두 번째 경사가 있다"면서 배두훈의 결혼을 언급했다. 배두훈은 지난 5월 뮤지컬 배우 강연정과 8년 열애 끝 결혼식을 올렸다.


배두훈은 "8년 넘게 연애하고 결혼했다. (아내도) 뮤지컬 배우인데 동료 배우로 만나서 사랑을 키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형호는 "(두 멤버가 결혼한 후에) 결혼 압박이 많이 들어오고 있긴 한데 저는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괜찮다"면서 "다만, (조) 민규 씨는 뮤지컬을 좀 시켜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조민규는 "세 번째는 누가 될지 모른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17일과 18일,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의 첫 번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청주, 광주, 창원, 대구, 인천, 강릉, 부산에서 'The Light'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