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트라이' 인연..장혁진, 故송영규 추모 "많이 힘들고 무섭고 걱정됐겠다"[스타이슈]

'트라이' 인연..장혁진, 故송영규 추모 "많이 힘들고 무섭고 걱정됐겠다"[스타이슈]

발행 :

윤상근 기자
장혁진, 고 송영규 /사진=스타뉴스
장혁진, 고 송영규 /사진=스타뉴스


배우 장혁진이 세상을 떠난 고 송영규를 추모했다.


장혁진은 4일 고 송영규의 사진을 게재하고 "형…많이 힘들고 무섭고 걱정됐겠다. 전화라도 해볼껄..ㅠㅠ..세상 참…"이라며 "잘가…나한테 형은 너무 좋은 사람였어. 나중에 또 만나자 쉬세요"라고 전했다.


장혁진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 '모범택시', 영화 '부산행' 등 여러 인기 작품을 통해 주조연급으로 존재감을 뽐내왔다.


장혁진은 특히 최근 공개된 SBS 새 금토드라마 '트라이'에서도 함께 출연한 인연도 있다.


앞서 이날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송영규는 이날 오전 8시께 용인시 처인구 모처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55세.


송영규는 세상을 떠나기 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지난 6월 19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송영규를 수원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송영규는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를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았으며 경찰이 음주 측정을 실시한 결과, 송영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으로 나타났다. 그는 기흥구 일대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신 후 귀가하는 과정에서 직접 차를 몬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송영규가 출연 중이던 작품들은 그의 편집을 결정했다. 앞서 ENA 드라마 '아이쇼핑' 측은 "이미 촬영이 완료된 상태로 극의 흐름과 시청자 이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송영규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 역시 사전 제작된 작품이라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송영규의 음주운전 소식에 "최대한 편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제작진은 이날 "고인의 안타까운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가족께도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입장문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트라이'는 사전제작 드라마로 글로벌 OTT에 이미 입고된 분량을 제외한 후반부 회차에 한해 스토리의 흐름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편집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영규는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머털도사'로 데뷔했다. 이후 송영규는 '공기살인', '강릉', 드라마 '검법남녀', '수리남', '카지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대중을 만났다. 특히 그는 천만 영화 '극한직업'에서 최반장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