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상순♥' 이효리, 겹경사 터졌다 [공식]

'이상순♥' 이효리, 겹경사 터졌다 [공식]

발행 :

김나라 기자
 이효리 /사진=스타뉴스
이효리 /사진=스타뉴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가수 이효리가 '저스트 메이크업' MC를 맡아 사상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서바이벌을 이끈다.


OTT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이다.


국내 1세대 아티스트부터 해외에서 활약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K-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들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60인의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여 역대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


이 치열한 경쟁의 중심에는 K-뷰티의 아이콘 이효리가 함께한다. 독보적인 감각과 존재감으로 수많은 트렌드를 선도해 온 그가 이번엔 메이크업 서바이벌의 진행자로 나선다. 치열한 메이크업 대결의 한가운데서 참가자들의 열정과 스타일을 지켜보며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초대형 무대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했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초긴장 분위기 속 1분 1초를 다투며 경쟁하는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상상 초월의 메이크업 미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예고편만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저스트 메이크업'은 전 세계를 강타했던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비롯해 '싱어게인', '크라임씬' 등을 만든 스튜디오 슬램 윤현준 대표가 기획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연출에는 '싱어게인3'의 심우진 PD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오버 더 톱'의 박성환 PD가 합류해 K-뷰티의 무한한 가능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는 시너지를 예고한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오는 10월 3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요가원을 차린 근황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